폴로 랄프로렌이 무난하고 장기템인 이유

폴로 랄프로렌 로고



아울렛과 백화점 퀄리티 차이

유행도 거의 안타고 소화할 수 있는 연령대도 광범위합니다. 네이버 스토어같은데에서 파는 인도네시아 병행수입 개짭사거나 해외 아울렛버전을 사지마시고, 해외직구(메이시스, 공홈 등)로 세일할 때마다 쟁여놓으시면 됩니다. 참고로 아울렛판과 백화점판이 퀄리티 차이가 심한편입니다.

해외직구 구매시 주의점

직구를 잘 활용하면 해지스, 빈폴같은 폴로 벤치마킹하여 런칭한 국내브랜드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. 사기 전에 먼저 본인 상체 핏이 커스텀핏이 어울리는지 클래식핏이 어울리는 지 확인하는 게 중요합니다. 매장방문하셔서 폴로 남방 커스텀핏, 클래식 핏 둘다 똑같은 사이즈로 입어보시고 어울리는 핏으로 고르신 후 직구 등을 할 때 그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됩니다. 

폴로의 유명아이템

폴로는 유명한 아이템(메쉬반팔카라티, 라운드넥티셔츠, 남방, 청자켓, 설리반청바지, 프렙스터반바지, 곰돌이니트 등)이 딱 정해져 있습니다. 너무 튀는 제품은 소화하기 힘드니 인기가 많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상대적으로 코디에 유리합니다. 특이한 색깔이나 디자인은 세일을 많이 할 때가 있는데 사놓고 어울리지 않아 방치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세요. 

국내 할인할때 구입방법

국내구매는 할인을 자주 안하는 편인데 ak프라자 어플에서 쿠폰+카드세일+할인기간일 때가 가장 싸게 샀던걸로 기억합니다. 컨셉 비슷한 브랜드로 '브룩스 브라더스', '타미'가 있습니다. 멋지게 코디하시길 바랍니다.